제목 | 4. 프로그램 결제시 신용카드 결제실패 | ||||
---|---|---|---|---|---|
작성자 | 관리자 | 등록일 | 2022.03.22 | 조회수 | 291 |
파일첨부 |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
신용카드 결제실패
▶ ISP 계열(국민/비씨 카드, 카드 앞면에 BC 문구 있음)
- 1. ISP모듈설치 실패: www.vp.co.kr 접속 - 일반결제ISP+수동설치 메뉴 클릭 후 수동설치
- 2. 키보드보안프로그램 설치 오류발생
- 제어판->프로그램기능(프로그램추가/제거)클릭
- ToucheEn Key with E2E for 32bit / SoftCamp Secure KeyStroke 4.0 삭제 후 재설치 - 3. 웹페이지 표기불가 (Internet Explorer인 경우)
- 도구 - 호환성보기설정 - 사이트(dacom.net / lgdacom.net / uplus.co.kr / 결제하는 사이트) 추가
- IE 재실행 - 도구 - 인터넷옵션 - 삭제 클릭후 쿠키및 파일삭제
(단, windowsxp사용시 Service Park2일 경우 Service Park3로 업그레이드후 결제 진행) - 4. 문제해결 실패 시 ISP고객센터(1577-3033번)로 문의
- 1. 카드번호 등 입력 실패, 인증서 호출 실패 등
① IE(Internet Explorer) 아이콘을 우클릭 하여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을 선택
② 15447772.co.kr 접속 후 하단의 각 카드사별 보안프로그램 설치
③ 동일현상 발생 시 카드사 문의 - 2. 웹페이지 표기불가 (Internet Explorer인 경우)
① ISP 계열의 해결 방안과 동일함 - 3. 문제해결 실패 시 각 카드사의 고객센터로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