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드리활동 ▦ 포천 청소년 교육문화센터

home   >   방과후아카데미    >   아름드리활동

아름드리활동

게시글
제목 주중전문체험활동 '두둥 타악' 타악기 교실, 하나되는 하모니 음악회 참가
등록일 2022.11.23 작성자 아름드리
파일첨부 조회수 133






포천시청소년교육문화센터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아름드리는 관내 중학교 1~3학년 10명을 대상으로 가천대학교 예음홀에서 진행한 하나 되는 하모니 음악회에 참가했다.
 
아름드리는 주중저문체험활동으로 올해 8월부터 12월까지 포천시가족센터, 우체국 공익재단, 한국음악치료교육학회와 연계해 두둥 타악타악기 교실 운영 중이다.
우정사업본부에서 주최한 하나 되는 하모니 음악회는 코로나로 인하여 힘든 시간을 보냈을 청소년에게 다양한 예술 치유 프로그램 지원과 예술적 재능을 육성하고자 마련이 되었다.
 
참가 청소년은 다양한 타악기를 이용하여 음악 치유를 경험할 수 있어서 정서적으로 안정감을 가질 수 있는 시간이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포천시는 앞으로도 청소년기에 겪을 수 있는 다양한 정서적 문제를 예술 치유로 해소하고, 건강한 성장을 돕고자 전문적인 서비스를 체계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포천시 청소년교육문화센터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아름드리는 여성가족부와 포천시가 방과후 돌봄이 필요한 청소년들에게 활동, 복지, 보호, 지도 등 다양한 공적서비스를 지원하여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과 스스로 자립할 수 있는 역량을 배양하기 위한 국가정책사업이며, 111일부터 1125일까지 2023년도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다.
 
 
목록